본문 바로가기
WE ♡ YOU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소개

by 꼬티디앙 2020. 11. 1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소개

누구나 존중받는 세상, 지속 가능한 평화를 만들어 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를 소개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가와 민족, 언어, 문화를 초월해 재난, 질병, 빈곤 등 위기에 처한 지구촌 가족들이 차별 없이 존중받고 평화롭게 살아가도록 글로벌 복지활동을 전개합니다.

존중(높이어 귀중하게 대한다)의 대명사는 ‘어머니’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머니가 가족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을 귀하게 생각하며 가족의 생명과 화목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과 희생을 베풀듯이, 위러브유의 인도주의 활동은 전 세계 인류를 한 가족으로 여기는 ‘어머니 사랑의 마음’을 근간으로 합니다.

우리는 1990년대부터 한국에서 활동했으며 2001년 공식 출범한 이후 현재 51개국 105개 지역에서 15만 5천여 명의 회원들이 아동, 여성, 노인, 장애인, 이재민과 난민, 빈곤가정 등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 증진, 공동체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다각적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UN DGC(전 UN DPI, 유엔 공보국) 협력단체로 등록된 국제NGO로서, 국제사회 최대 공동목표인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 달성을 지원하고 지구촌의 지속 가능한 복지를 위하여 세계 각국 정부, 지방자치단체, 기관 등과 네트워크 및 파트너십을 구축해 초국가적인 국제 협력을 진행합니다.

 

 

https://youtu.be/WqPV8znVI7o

 

 

어머니의 마음으로 70억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지구촌 가족 모두가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더 큰 사랑을 펼쳐나갈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