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아이티에 밝은 빛을 비춘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by 꼬티디앙 2021. 5. 7.

아침부터 흐리고 어두워 장대비가 쏟아지더니 언제 비가 왔나 싶을 정도로 날이 개었네요^^

꼭 소나기가 한바탕 왔다 간 것처럼요

 

오늘은 북아메리카 카리브해에 위치한 아이티공화국에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 사랑의 나눔 소식을 전합니다.

아이티는 빈번하게 일어나는 자연재해와 경제적이 어려움까지 겪고 있는 나라입니다.

국가 경제가 어렵다보니 아이티 국민의 25%만이 전기를 공급 받고 있다고 합니다.

해가 지고 나면 한 치 앞도 분간할 수 없는 캄캄한 환경이 되는 것이죠..

이러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들은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아이티에 사랑의 손전등 보내기 가족걷기대회를 계획하였습니다.

 

 

2018년 8월 5일 일요일, 미국 동부지역 워싱턴D.C 에서 아이티 손전등 지원을 위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intlweloveu.org/ko/east-coast-new-life-family-walkathon/

 

2018 미국 동부지역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개최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밝은 마음을 위한 발걸음’

intlweloveu.org

 

인류의 행복을 위한 파란색 티셔츠 물결이 펼쳐졌습니다.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연령대의 사람들의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걸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빛을 비추고 밝게 해주세요!

위러브유!

밝은 마음을 위해 걸어요!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본부는 정성껏 마련된 사랑의 손전등을 전하기 위해 아이티로 향했습니다 

아이티 국립직업학교 전기과에 재학중인 학생들에게 3000개의 태양열 손전등을 지원하였습니다.

손전등은 태양열만으로 충전이 가능하여 영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과 공부를 할때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아이티의 희망 가득한 미래를 기원하는 위러브유의 사랑은 학생들의 마음에도 밝은 희망으로 전해집니다.

 

캄캄한 어둠속에서 비춰진 한 줄기 빛의 고마움!!!

위러브유는 사랑의 손전등 전달을 통해 아이티의 밝은 미래를 응원했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전 세계의 희망의 등불을 비추는 사랑의 행보는 온 인류가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지속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