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20회나 되었다니!

by 꼬티디앙 2020. 1. 17.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20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행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벌써 20회가 되었습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심장병 어린이와 희귀 난치병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입니다.

 

 

지난 2000년부터 시작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지난 2019년 12월 2일에 제2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장길자 회장과 이사진을 비롯해 캄라링나손 라오스 국가건설전선 부의장, 티엥 부파 주한 라오스 대사, 실베스트레 쿠아시 빌레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 이배근 한국 아동학대예방협회 회장 등 다양한 분야 인사가 참석했다. 16개국 주한 외교 사절과 그 가족, 위러브유 회원드롸 시민들까지 약 8500명이 콘서트장을 찾아 국내 최대 규모의 자선공연임을 실감케 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매년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어머니의 사랑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을 돌아보며 장길자 회장님은

 

이 시간을 통해 그간의 괴로움과 고통은 잠시 내려놓고 사랑의 노래를 함께 부르며 밝고 희망찬 미래를 향해 일어서자

 

며 자리에 함께한 지원 대상자 가족들과 참석자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였습니다.

 

https://youtu.be/dxWGqv9XVR0

 

1부 기금 전달식과 2부 콘서트로 나누어 진행했는데요

1부 기금 전달식에는 해외 18개국 난민·이재민·복지소외계층과 국내 다문화가정·복지소외가정 211세대, 삼척·울진·영덕 지역 태풍 피해민을 위해 총 4억 원이 전해졌다고 합니다.

 

 

20회 동안 진행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에는 약 17만 명의 회원들과 시민들이 참석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900세대와 해외 25개국에 새 생명의 희망과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이 전해졌습니다.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온 인류가 행복을 누리는 날까지, 어머니 사랑을 담은 위러브유의 희망가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