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롭지 않은 세상을 만드는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by 꼬티디앙 2022. 3. 24.

겨울, 누군가에는 즐길 좋은 시간일 수 있지만 관심을 가지고 주변을 돌아보면 그렇지 못한 이웃들이 많다는 걸 장길자 회장님의 행보를 통해 깨닫습니다. 

 

지구촌 가족 그 누구도 외롭지 않고 소외되지 않을 세상을 위한 장길자 회장님의 행보.

오늘은 지난 겨울 국내 14개 시.군 60세대의 주거환경개선 활동에 대해 소개합니다.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주거취약계층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국내 14개 시.군 지자체와 협력해 총 60세대 겨울맞이 주거환경개선사업에 나섰습니다.

도배장판, 단열 빛 배관 공사, 지붕 수리 및 보일러, 싱크대, 이불 등 물품도 기증하였습니다.

12월 22일 부터 시작된 주거환경개선사업은 부산 지역 6세대, 대구와 광주 지역 7세대, 서울.춘천.고양.대전.인천.울산.성남 지역 19세대, 춘천.수원에서 3세대, 나머지 18세대도 3월 안에 모두 지원을 마칠 예정입니다.

 

https://intlweloveu.org/ko/residential-environment-improvement-project-220228/

 

한겨울 추위 녹인 이웃 사랑 ‘주거환경개선사업’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단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보듬고자 2021 겨울맞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펼쳤다. 국내 14개 시군 60세대의 집수리를 진행해 따뜻한 보

intlweloveu.org

 

 

“(위러브유 회원들이) 지붕 수리뿐 아니라 필요한 곳에
콘센트를 달아주고 전선까지 깔끔하게 정리해 줬다.
날이 무척 추운데 아침부터 오셔서 고생을 많이 하셨다.
정말 감사하다”

 

 

그동안 딸이 냉방에서 물주머니를 안고 공부했다.
이제는 마음이 든든하다.
딸과 함께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무척 기쁘다”

 

 

추위 속에 값진 구슬땀을 흘린 위러브유 회원들의 봉사는 이웃들의 몸도 마음도 녹이는 사랑의 나눔입니다.

 

외롭지 않을 세상을 만드는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소식으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