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신동아-인류애적 연대를 펼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by 꼬티디앙 2020. 6. 1.

어제 밤에 비가 내려 그런지 하늘이 더 맑아 보입니다^^

맑은 하늘을 보고 있으면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더라구요

 

 

좋은 기분 만큼이나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소식이 있어 전합니다.

바로 국제적 연대를 꾸준히 해 온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소식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어려운 이때 어머니의 마음으로 인류애적 연대를 펼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에 대해 신동아에 보도 되어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인류애적 연대를 펼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

국내뿐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루어지는 위러브유의 연대

 

위러브유는 2월 국내에서 사상 첫 감염병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 지역에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KF94) 2만 매를 기증했다. 지역 내 첫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대구는 하루 새 확진자가 수백 명씩 늘어나면서 방역에 비상이 걸렸고, 시민들은 마스크 등 방역물품을 구하느라 동분서주했다. 혼란에 빠진 주민들에게 위러브유의 마스크 지원은 큰 위안과 힘이 됐다. 

 

5월에는 에콰도르와 라오스에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한국산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지원했다. 에콰도르의 상황은 의료체계가 붕괴 위기에 처할 정도로 피해가 심각했다. 무엇보다 시급한 것이 신속한 검사를 통한 확진자 선별이었다. 이에 위러브유는 주한 에콰도르 대사관과 협의해 진단키트 1000개를 에콰도르 보건부에 전달했고, 마스크 2만 개도 지원하기로 했다. 라오스에도 진단키트 1248개와 마스크 1만 개를 현지 정부기관인 라오국가건설전선을 통해 지원했다. 라오스의 경우 코로나19 확진자나 피해 상황이 미미하기는 하나, 그 이유가 검사 인원이 적기 때문이라는 지적도 있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이었다. 실제 720만 명이 넘는 라오스의 인구 중 5월 3일 현재 검사 인원은 2184명에 불과하다. 

 

이번 코로나19 뿐 아니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의 인류애적 사랑은 20년 넘도록 진행되어 왔었습니다.

세이브더월드 프로젝트(생명살리기, 지구환경 살리기, 인류애 함양하기)를 통해 빈곤.기아해소, 긴급구호, 환경보전, 건강보건, 교육지원 등 각처에서 필요한 복지활동을 국제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https://intlweloveu.org/ko/

 

Intl. WeloveU Foundation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가족의 사랑과 화목은 인류의 행복을 만드는 근원입니다. 인성을 중요시하는 오늘날 제4차 혁명시대에 자녀된 도리를 실천하는 계기가 되고 효에 대한 인식을 증진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intlweloveu.org

 

신동아에 실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iwf, 회장 장길자)가 전하는 희망 메시지를 통해 힐링하는 시간 가져 보세요^^

 

 

https://shindonga.donga.com/3/all/13/2074525/1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전하는 희망 메시지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우리 사회에 던진 변화는 작지 않다. 초유의 온라인 개학부터 무관중 공연과 스포츠 경기, 비대면 면접 등 이전과는 …

shindong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