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범세계적 생명나눔 실천 헌혈하나둘운동

by 꼬티디앙 2020. 7. 8.

 

제359차까지 전 세계로 이어진 국제위러브유의 생명나눔 실천 헌혈하나둘운동!!

 

 

 

2019년 6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가 범세계적 생명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캠페인 '전 세계 하나둘운동'에 나섰다. 작년에 이어 제 159차부터 시작한 헌혈하나둘운동은 제359차까지 약 200회 열렸다. 혈액 부족으로 위기에 처한 이웃을 위해 각국 회원을 중심으로 3만여 명의 시민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이 중 헌혈 적합 판정을 받은 1만 4271명이 혈액을 기증했다.

 

6월 16일부터 7월 31까지 7주간, 국내 지역과 해외 50개국 158개 지역에서 이어진 헌혈 행렬....

이 행렬에 16개국이 처음으로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했다. 

짐바브웨, 나미비아, 도미니카공화국, 독일, 라오스, 미얀마, 방글라데시, 보츠와나, 에티오피아, 우간다, 우루과이, 카메룬, 코스타리카, 콩고민주공화국, 파키스탄, 푸에르토리코 등이다.

 

일부 지부에서는 값없이 받은 생명, 값없는 나눔으로 라는 주제로 헌혈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는 패널전시도 진행하였다.

회원들은 헌혈 홍보 문구가 적힌 피켓을 준비해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다.

 

홍보 문구는 이러했다.

한 번의 희생이 3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가장 큰 기쁨은 생명을 주는 것.

 

youtu.be/PVAP0BacU68

 

자녀에게 값없이 생명을 베푸는 어머니의 마음에서부터 시작한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헌혈하나둘운동!!

현재 세계 각지에서 활발히 전개되고 있으며 각국에서 답지한 헌혈 소식은 세계인이 지구촌 가족임을 실감케 합니다.

생명 구호의 열기가 모든 나라에 전해질 때까지,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의 범세계적 생명나눔의 실천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