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트레이더스(월계점) 와규 소고기 맛있어요

by 꼬티디앙 2020. 11. 6.

어제 오랜만에 신랑이 쉬게 되어 집에서 고기 구워 먹기로 했어요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호주산 와규 소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 보기로 했어요
집에서 가까운 트레이더스가 20분 정도 소요 되는 월계점 트레이더스라구요

내부가 깨끗해서 좋았어요.
시간상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넓고 이것 저것 제품들도 다양하고 다음에 여유롭게 다시 와봐야겠다 싶었어요



아이가 먹고 싶다는 초밥과 샐러드
신랑이 먹고 싶어하는 치킨과 양장피
그리고 호주산 와규 소고기

고기 사러왔는데 고기보다는 다른걸 더 샀네요

초밥은 밥에 간이 잘 되어 있어서 간장을 찍지 않아도 돼요 생선도 싱싱해서 맛있어요

양장피는 소스에 들기름향인것 같은데 너무 강해서 그것만 덜하면 맛있겠더라구요

샐러드도 괜찮아요 소스가 발사믹인데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치킨은 따뜻할때 먹으니까 맛있는데 식어서 먹으니 살이 너무 퍽퍽하고 질긴맛이랄까.. 따뜻할때 먹는걸로 추천 합니다^^

마지막 와규 소고기 안심으로 샀는데 정말 맛있어요!!!
두꺼운데도 질기지 않고 너~~무 부드러워요 앞으로 한우 안먹고 호주산 와규 소고기 먹을 것 같아요
와규 소고기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