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졸업식 꽃다발(부모 참석 못한 졸업식 ㅠㅠ)

by 꼬티디앙 2020. 2. 18.

지난 금요일 딸아이가 초등학교를 졸업 했어요

추카! 추카!

초등학교 입학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했네요

입학할때도 시간이 이렇게 빠르구나 했는데..ㅎㅎ

 

양이 졸업에 아쉽게도 부모가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ㅠㅠㅠ

 

그래도 졸업식인데 꽃다발이 빠질 수가 없죠!!

 

아빠가 준비해 왔더라구요^^

 

정말 예쁘죠? ㅎㅎ

비록 졸업식에는 참석 못했지만 양이가 풍성한 꽃다발 받고 좋아하는 모습 보니 좋더라구^^ 

 

아빠가 센스있게 꽃다발 사면서 제 선물도 주네요^^

 

그런데 이름을 모르더라구요 ㅎㅎ

혹시 이름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