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코스트코-초밥

by 꼬티디앙 2020. 3. 2.

지난달에 코스트코에서 장을 봤어요!!

 

 

간식도 많이 샀어요 ㅎㅎ

이것 저것 사면서 처음으로 코스트코에서 초밥을 구입해 봤네요

 

 

초밥은 회가 싱싱해야 하니까 먹고 싶을땐 초밥집에 들렸었는데 코스트코 회가 싱싱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보기에도 정말 싱싱해 보여요

연어는 끝내주네요^^

 

 

두팩 구입^^

날짜가 벌써 한달이 다 되었네요^^

 

 

농어, 연어, 생새우, 조개, 낙지군함 ㅋㅋㅋㅋ

모두 맛있었어요^^

 

 

아~~~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