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2002년 처음 이루어진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by 꼬티디앙 2020. 2. 19.

제1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2002년 하면 생각나는게 있으신가요?

대한민국이 "월드컵"으로 들썩했던 해이지요.

대한민국! 대한민국!

 

2002년은 월드컵 성원기원을 위해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에서 처음으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이루어진 해 이기도 합니다.

전국민이 월드컵 열기로 들떠 있던 현충일, 이 날 붉은 티를 입고 광화문으로 가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노란색티를 입고 새생명 살리기 걷기대회에도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월드컵 성원기원과 새생명 살리기 걷기대회에 12,000여명의 회원이 서울 남산 백범광장에 모였습니다.

 

 

남산 백범광장에서 이뤄진 제1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걷기대회!!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의 사랑을 깨우쳐 주려는 많은 엄마 아빠들이 아이들의 손을 잡고 함께 참여하여 보다 뜻 깊은 행사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날 행사로 김경화 어린이 이외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4명이 새생명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행사 후 위러브유 회원들은 kbs "열러라 동요세상"의 'I ♡ 동요'에 참석하여 관람을 하고, 위러브유 회장님께서는 이날 동요 대회에서 시상을 하기도 하셨다고 합니다.

 

 

국제위러브유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2002년에 시작되어 벌써 2019년까지 18회를 걸어 갔습니다.

한걸음, 한걸음마다 사랑 한조각, 희망 한조각이 되어 어려운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불어 넣었습니다.

 

1회부터 18회를 걸어가면서 어려운 이웃을 되돌아 본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2020년에도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기대해봅니다.

 

https://youtu.be/Jg0c0-_1v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