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코스트코 하우스 귤

by 꼬티디앙 2021. 7. 26.

상봉 코스트코에 갔는데 귤이 있더라구요
옛날과 다르게 요즘엔 과일이 철이 없이 사계절 내 먹을 수 있네요^^

하우스 귤 너무 일찍 구입한걸까요?
단 맛도 덜하고 새콤한 맛도 덜하네요

그래도 귤즙이 팡팡, 귤향을 느끼며 먹으니 나름 맛있네요ㅋㅋ
딸 아이가 좋아해서 샀는데 다른때 같으면 하루만에 없어질텐데 이틀갔어요 ㅎ~~

귤은 좀 더 있다 사먹는걸로 ㅋㅋㅋ

간단하게 귤의 효능에 대해..
골다공증 예방
항산화 효과
감기 예방
만성염증, 암 예방

무더위에 물과 과일로 수분 섭취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