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미국 동부지역에 개최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장길자 회장)

by 꼬티디앙 2020. 2. 28.

아이티 손전등 지원 가족걷기대회

2018년 8월 미국 동부지역에서 아이티 손전등 지원을 위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장길자 회장)가 개최되었습니다.

약 2000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밝은 마음을 위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소외된 이웃들, 기후변화와 전쟁으로 인한 난민, 난치병 어린이들과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걷기대회의 여정을 걸어온 지 20년....이제는 그 씨앗이 미국 동부지역에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우게 되었습니다^^

 

위러브유는 2018년 5월, 아이티의 포르토프랭스 직업학교 학생들에게 3,000개의 태양열 손전등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브라이트아이티 프로젝트로 알려진 이 활동은 학생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빛의 원천을 제공하기 위해 시행되었습니다.

동시에 밝은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희망의 도구 역할도 합니다.

 

미국 동부지역에서 처음 개최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장길자 회장)가 브라이트아이티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하는 수단이 되었습니다.

직업학교에 태양열 전지판을 설치하고 학용품을 지원하는 것!

 

 

https://youtu.be/GJ1HOFfoKO8

 

파란색 티셔츠의 물결이 70억 인류의 행복을 위한 4km 걷기대회 코스 일대에 펼쳐졌습니다.

어리 아이부터 연세 지긋한 어르신까지 전 연령대의 사람들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걸었습니다.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장길자 회장)를 통해 위러브유는 고난과 불행을 겪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는 연민과 헌신, 그리고 어머니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이뤄낼 수 있는 것입니다.

참가자들의 발걸음은 세계 각국, 나아가 전 세계로 퍼져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