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구내염 벤포바이타 액티브정

by 꼬티디앙 2021. 11. 5.

구내염이 잘 걸리는 1인입니다.
전엔 구내염이 생겨도 잘 나았는데 요즘엔 좀 오래가더라구요
그래서 약국에서 벤포바이타 액티브정을  권해서 올 봄에 먹었는데 효과가 좋더라구요


한통을 다 먹다가 괜찮아 끊었는데 또 다시 구내염이 걸렸네요 그래서 다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꾸준히 섭취해야 할 것 같아요 ㅋㅋ

활성비타민 4종, 항산화제 함유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벤포바이타 액티브정
일양약품거네요

육체피로/체력저하
구내염/눈의 피로
근육통/관절통/신경통
아연의 보급/뼈,이의 발육불량



저에게 꼭 맞는  비타민 같네요
피곤하고 체력도 딸리고 눈도 피곤하고 구내염도 잘 걸리고 ㅋㅋ (엄청 나이 있어보인다능)


하루 한알씩!!
두 달분 60정 들었어요
가격은 30,000원
봄엔 2만원대였던것 같은데 올랐네요

벤포바이타
구내염아 물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