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KFC-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 출시기념[새해 먹을 복 팩]

by 꼬티디앙 2020. 1. 19.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새해 먹을 복 팩

 

 

오늘 아침 서울에 눈이 펑펑 쏟아지던데 보셨나요?

올해 들어 눈다운 눈이 내린 것 같아요

휴일 아침 청소를 마치고 이것 저것 하나보니

벌써 점심이 다가오더라구요

12시 외출 준비를 하고 아점을 먹기 위해

KFC로 고고씽~~~!!!!!

 

울 집 양이는 KFC 버거를 좋아해요

그 중에서도 핫 징거버거 팬이죠

가끔 외식으로 즐깁니다

 

오늘은 눈 온 기념으로 ㅋㅋㅋ

 

 

 

 

그런데 KFC에 새로운 메뉴가 출시됐네요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

 

치즈볼이 들어가 있어요

크림치즈볼

양이가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새해 먹을 복 팩을 먹자고 하네요

둘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으데도 욕심을 부리네요

다 못 먹을 것 같다고 하는데도

다 먹을 수 있다며 주문했어요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1,

징거버거1,

핫크리스피치킨2,

텐더2,

콜라2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는 양이 거

저는 징거버거에요 ㅠㅠ

 

버거 안에 치즈볼 3개 들어 있어요

 

 

치즈볼 크림치즈가 달달합니다.

매콤한 소스에 달달한 치즈볼이 들어있는

맵단이 잘 어울리는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입니다.

양이가 아주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팩 메뉴에 징거버거 대신에 핫 징거였으면 더 좋았을 것을 하는 아쉬움이.....

 

 

 

 

버거 먹고 배가 부르기 시작했는데 치킨까지 먹으려니 힘들었어요

텐더는 제가 먹고 치킨는 양이가 먹었는데

둘이 꾸역꾸역 너무 웃겼어요 ㅎㅎ

 

욕심은 금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