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장안동 아트몰링 - 한촌설렁탕

by 꼬티디앙 2020. 1. 23.

오늘 양이네는 양이의 점을 빼기 위해 피부과에 들렸다가 아점으로 한촌 설렁탕집에 들렸어요

장안동 아트몰링 바로 옆 피부사랑에서 점을 빼고

그 건물 한촌 설렁탕집으로 고고씽~~~

양이가 하얀국물에 고기 들어간 밥이 먹고 싶다고 하는데

설렁탕 이름을 잘 모르더라구요

 

 

오랜만에 먹는다며 어찌나 좋아하는지 ㅎㅎ

 

양이는 설렁탕

저는 수만두설렁탕

 

 

밑반찬은 간단해요

배추김치 깍두기

간장소스

 

 

설렁탕에 깍두기 빠지면 너~무 섭하죠^^

 

 

아침을 못 먹으터라 둘 다 배가 너무 고팠어요

저 뽀얀 국물에 반해 아주 맛나게 싹싹 비웠지요 ㅋㅋ

 

양이가 설렁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한 숟가락 빼어 먹고 ㅎㅎ

 

 

장안동에서 한촌 설렁탕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