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힘들때 함께 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by 꼬티디앙 2020. 3. 9.

어릴적 동네에 산불이 난 적이 있었어요

동네 꼬마들의 장난으로 시작된 불놀이가 누군가의 밭을 태우고 누군가의 터전을 앗아가더라구요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어린맘에도 불은 정말 무섭다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요즘 세계 곳곳에 작게, 크게 많은 화재가 일어나고 많은 인명 피해와 이재민들의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그 중에도 2019년 4월에 발생했던 강원도 산불!!

강풍주의보가 있었던 날이었기에 불은 걷잡을 수 없이 크게 번져 갔었습니다.

 

“불이 비처럼 날아다니고 불붙은 솔방울이 여기저기서 떨어졌다. 놀란 주민들은 다리가 떨려 잘 걷지 못하고 연기 때문에 숨도 잘 못 쉬었다.”

 

이 산불로 인해 2명이 숨지고 11명이 부상, 그리고 인근에 거주한 4000여명이 대피하였으며, 1757ha에 달하는 산림과 주택등 총 916곳이 피해를 입었고 약1300여명의 이재민이 발생하게 된 큰 산불이였습니다.

 

갑작스런 재난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들에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가 사랑의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912290902088476?did=DA&dtype=&dtypecode=&prnewsid=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강원도 산불 이재민에 온정의 손길

강원도청∙고성군청 찾아 1억원 기탁Figure 1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이강민(오른쪽) 이사장이 27일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에게 산불 이재민을 위해 써달라며 1억원 상당의 지역사랑상품권을 기탁하고 있다. 국제..

www.hankookilbo.com

힘들때 누군가가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힘이 날때가 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 많은 어려운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힘들때 함께 하는 위러브유가 있어 힘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