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더울땐 시원한 수박이 최고 그 효능은

by 꼬티디앙 2022. 5. 21.

요즘 무더운 여름인 것 마냥 덥네요
더울땐 시원한 수박이 최고죠!!
수박이 시장에 많이 나왔는데 비싸더라구요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신랑ㅇ 이모님이 주셨다며 한통 들고 왔네요^^


아주 잘 익었어요
씨도 많지 않고 넘 좋네요


수박이 꿀이네요
너무 달아 쉼없이 들어가네요
반통 클리어 ㅋㅋㅋ

매년 즐겨 먹는 수박엔 어떤 효능이?

수박엔 리코틴이 많이 함유 되어 있어 암과 당뇨병의 위험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심장 마비의 위험을 낮 출 수도 있다고 합니다.

베타크립톡산틴이라는 천연 색소를 가지고 있어 관절 염증에서 보호.

비타민A가 풍부해 눈을 건강하게 유지.

높은 수분 함량으로 수분 유지.

비타민A,B6,C 가 들어 있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유지.

혈당 부하가 낮음.

소화가 쉬움.

맛도 좋은데 몸에도 좋네요!
이모님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