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지구환경을 지키는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외침! "위 러브 유"

by 꼬티디앙 2022. 7. 18.

지구환경을 지키는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외침! "위 러브 유"

 

2022년 시민 환경의식을 높이고 지역사회를 깨끗이 가꾸기 위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이 "위 러브 유" 의 외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완화로 몇 년 만에 전개한 대규모 정화활동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그간 응축했던 선한 에너지를 자유롭게 발산한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5월 19일~6월 27일까지 한국을 비롯해 37개국에서 총 234회의 정화활동이 실시되었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와 카타르 도하에서는 처음으로 클린월드운동이 열리기도 했습니다.

 

 

이번 클린월드운동에서는 쓰레기 투기로 몸살을 앓는 지역을 집중적으로 정화하였습니다.

 

 

이번 클린월드운동은 지역사회를 깨끗이 가꾸는 한편, 시민들의 환경의식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이들이 지구를 지키는 일에 함께할수록 좋으니까요^^

 

 

 

오염된 자연을 정화하고 깨끗한 지구를 만드는 일은 결코 쉽지도, 간단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간다는 말처럼, 모두 마음을 모아 꾸준히 실천한다면 이룰 수 있습니다.

나보다 우리를 위한 클린월드운동으로 시민의 환경의식을 높이고, 아름다운 지구환경을 지켜가면 좋겠습니다.

 

 

지구환경을 지키는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외침 "위 러브 유" 함께 외쳐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