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오늘 저녁 뭐 먹지?

by 꼬티디앙 2020. 5. 24.

오늘 저녁에 아이가 갑자기 밥버거가 먹고 싶다길래 집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봉구스 밥버거 집에 갔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8시 반쯤 됐었을거에요
아이가 집에 오더니 화장실에 들어가서 글썽글썽 하는 겁니다
너무 먹고 싶었나 봅니다..
안쓰러워 낮에 신전 떡볶이 먹고 싶다고 했던 말이 기억나 배달 시켜준다고 했더니 급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신전 떡볶이는 12,000원 이상부터 배달되고 배달비 1000원 추가 있습니다

치즈 떡볶이 2인분(중간맛), 오뎅튀김, 스팸마요컵밥 주문했어요.
배달비까지 총 14,000원.

열심히 먹고 현재는 기분 업 됐어요!!

저는 신전 떡볶이 오뎅튀김이 제일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ㅎㅎ

오늘 저녁 뭐 먹지?
->신전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