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회 표창 수상 받은 위러브유

by 꼬티디앙 2020. 9. 16.

장길자 회장님의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며 봉사하는 위러브유!!

오늘은 이로 인해 받게된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회로부터 받은 표창 수상에 대해 소개해 드릴께요^^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회 표창장 내용은 이러합니다.

펜실베이니아주 상원과 하원은 훌륭한 헌신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안녕과 궁극적으로 이 연방의 모든 국민에게 의미 있는 방식으로 기여하는 시민과 단체를 표창하는 것을 항상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제위러브유는 펜실베이니아 주, 특히 제2 상원지구 및 제202 입법부의 지역사회 봉사 프로젝트 및 봉사활동에 대한 풍부한 기록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001년 한국에서 설립된 이 단체는 절망에 처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합니다. 설립된 이래로 재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자원봉사자 규모가 50개국 15만여 명으로 성장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는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와 일치하는 5가지 주요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클린월드운동 (Clean WORLD Movement)을 통해 재단은 218,373명의 참여자를 통해 1,287건 이상의 봉사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2017년 11월 재단은 타켄 레크리에이션센터에 자원봉사자 50명을 파견하여 1,000 파운드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낙서를 지우고 농구 코트를 새로 단장했습니다. 2018년 3월에는 60명의 봉사자들이 타켄에 돌아와 많이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레크리에이션센터에 페인트칠을 다시 하고 1,600 파운드의 쓰레기를 수거했습니다. 2018년 4월에는 25명의 봉사자가 필라델피아의 켄싱턴 구역에 100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2018년 6월에는 20명의 봉사자가 데브록스 애비뉴를 따라 야생꽃을 심었습니다. 2018년 10월에는 70명의 재단 자원봉사자들이 2,300파운드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섬머데일 애비뉴를 따라 20개의 도시 블록을 청소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가 실시한 영향력 있는 봉사활동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이에 펜실베이니아 주 상원과 하원은 이 위대한 연방에서 가장 높은 이상을 유지한 봉사와 헌신에 대한 모범적인 기록을 자랑스럽게 주목하며 국제위러브유에 경의를 표합니다. 가치 있고 유익한 노력을 계속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크리스틴 M. 타르타글리온 상원의원과 자레드 G. 솔로몬 하원의원이 보증한 이 문서의 사본을 국제위러브유에 전송하도록 지시합니다.

 

가장 높은 이상을 유지한 봉사와 헌신에 대한 모범적인 기록이라 명시되어 치하의 의미를 더해 주었네요^^

펜실베이니아 주의회 표창장은 위러브유 회원들의 봉사와 공로를 인정해 준 상인 것 같아 더 기쁘네요^^

 

펜실베이니아주에서 펼쳐진 위러브유 회원들의 봉사활동 두가지를 소개합니다.

 

먼저는 2018년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의 일환으로 펼쳐진 나무 심기 및 나무 가꾸기 활동입니다.

이날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직장인과 주부, 대학생, 청소년 등 125명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나무를 심기 위해서는 땅을 고르고 나무를 심고 그 위에 거름을 덮어주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위러브유 회원들이 세세히 구슬땀을 흘리며 나무심기에 힘을 다했네요^^

 


다음은 2018년 8월 12일 펜실베이니아주 켄싱턴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펼친 클린월드운동입니다. 휴일이였던 이 날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95명의 회원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해 위러브유 회원들이 주택가의 쓰레기를 줍고 잡초를 제거하며 놀이터의 미끄럼틀 등에도 페이트를 칠했네요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페인트칠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ㅎ


지역사회의 깨끗한 환경을 개선하는데 앞장서며 꾸준히 이어온 봉사 활동이 인정되어 받게 된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회 표창장.

 

위러브유의 클린월드운동은 심각한 기후변화와 환경 문제를 개선하는 좋은 행보입니다.

 

위러브유의 이같은 봉사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