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미국 연방 하원에 소개 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by 꼬티디앙 2021. 4. 25.

2019년 9월 11일, 미국 워싱턴 D.C. 의 국회의사당에서 하원 본회의가 열렸다

하원 본회의에서는 입법 토론과 법안 발의, 투표 등이 이뤄지며 첫 순서로는 의원들의 자유 주제 발표다.

 

의장님, 저는 뉴저지 오랄델에 위치한 국제위러브유 재단의 활동에 대해 칭찬하는 바입니다

 

뉴저지주 10지구 하원의원인 도널드 페인 주니어의 말이다

도널드 페인 주니어 의원은 이 자리에서 1분 연설을 요청했다.

이유는 미국 동부지부에서 개최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의 성과를 발표하고 치하하기 위한 것.

이 내용은 미국 의회 기록에 보존된다고 한다.

 

이 단체(위러브유)와 지지자들은 전 세계 사람들의 삶과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는 우리 모두가 인간이리는 것과, 서로를 도울 때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다는 신념에 주력하는 단체입니다. 지난 7월, 저는 위러브유의 행사 중 하나인 뉴저지의 리버티 주립공원에서 열린 걷기대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위러브유는 모잠비크 재난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5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모잠비크는 2개월 동안 두 번의 허리케인으로 마을, 농장, 집들이 붕괴된 상태였습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그 일이 일어났즌지조차 모르는데, 2500명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의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부하는 것을 보고 저는 감명을 받았습니다. 위기의 시기에 불우한 사람들을 돕는 것, 이것이 바로 위러브유 재단이 앟고 있는 일입니다. 저는 위러브유가 하는 일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앞으로 이런 더 많은 단체를 칭찬할 수 있길 희망합니다.

 

도널드 페인 주니어 희원이 소개한 위러브유의 제23회 걷기대회는 7월 28일, 사이클론 이다이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모잠비크를 돕고자 열린 행사다.

 

intlweloveu.org/ko/mozambique-cyclone-idai-support/

 

모잠비크 사이클론 ‘이다이’ 피해복구 지원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19년 8월~2020년 5월, 위러브유는 사이클론 이다이로 피해를 입은 모잠비크 베이라·돈두 지역 주택 및 학교에 피해복구를 지원했다.

intlweloveu.org

 

행사에는 카를로스 도스 산토스 주미 모잡미크 대사와 펠리페 케이포 UN DGC 공보관 등 각계 인사와 위러브유 회원과 시민들 2500명이 참가했다.

이날 걷기대회 1부 기념식에서 특별 연사로 도널드 페인 주니어 의원이 나섰다.

 

 

뉴저지주 리버티 주립공에서 열린 제23회 미국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 특별 연사로 참석한 페인 의원

 

페인 의원은 먼 나라의 이웃을 돕기 위한 위러브유의 노력에 감사를 보내며, 9월에 개원할 하원 의회에서 위러브유를 소개하고 경의 표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었다.

그 약속대로 페인 의원은 하원 본회의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를 소개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미국 하원에 알려지면서, 미국 전역에서 펼치는 긴급구호.사회복지.교육지원 등 위러브유의 다각적인 복지 활동에 향후 지역구 의원들과 시민들의 관심과 첨여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