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추운 겨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함께 합니다 ②

by 꼬티디앙 2020. 12. 9.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시나요?

코로나19로 경제적으로나 마음으로나 많이 힘들고 어려울텐데요

이럴때 추운 겨울은 더 춥고 시리고 외로울 것 같습니다.

 

아무리 옷을 따뜻하게 입고, 손난로를 챙겨 몸을 따뜻하게 한다 해도 어딘가 모를 시린 마음...

이런 추운 겨울을 어떻게 훈훈하게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까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위러브유와 함께 한다면 따뜻한 겨울나기가 될 것 같습니다.

위러브유 나눔은 외롭고 시린 마음을 녹일수 있는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전국 14개 지역의 관공서와 협약해 취약계층의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한다는 소식(대전, 대구)을 전에 알려드린바 있는데요 

 

 

happyhouse2020.tistory.com/187

 

추운 겨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함께 합니다

이젠 겨울인가 봅니다 단풍들었던 낙엽도 지고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날이 연속이네요 추운 만큼 그 마음도 추워질세라 훈훈해 지는 따뜻한 소식 위러브유의 소식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

happyhouse2020.tistory.com

 

 

오늘은 부산 서구에서 추운 겨울을 함께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소식을 전합니다.

위러브유는 지난 2일 부산 서구청을 방문해 겨울맞이 지원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

 

 

 

그동안 위러브유는 부산지역의 크고 작은 어려움을 해소하는 앞장서며 명절마다 외로운 이웃을 위해 식료품 세트나 방한용품을 전했고 지역 곳곳을 정화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도 힘쓰며 지난해까지 주기적인 헌혈행사를 통해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도 도움을 주었습니다.

 

 

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2100&key=20201207.22021001805

 

위러브유운동본부, 부산 서구에 겨울용품 전달

UN DGC(전 DPI·공보국) 협력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는 지난 2일 부산 서구청을 방문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겨울맞이 지원물품..

www.kookje.co.kr

 

 

 

 

위러브유의 나눔을 통해 진정한 나눔의 기쁨이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면

추운 겨울도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