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 ♡ YOU

네팔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의 지원

by 꼬티디앙 2021. 8. 28.

마스크 잘 쓰고,

위생 수칙 지키고,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

이것은 코로나19 기본 예방법이다.

 

전 세계 곳곳에는 코로나19 기본 예방법을 알면서도 제대로 지키지 못하는 곳이 많다.

대부분 복지 환경이 열악하고 거주 인원이 적어 정부 우선 정책에서 밀려난 지역들이다.

 

네팔 카트만두 대학병원.시청에 코로나19 방역물품 지원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 네팔지부는 정부 방역에서 소외된 지역을 돕기로 하였다.

피플스메디컬대학병원과 카게슈와리마노하라시청에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의 방역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피플스메디컬대학병원은 지역민들이 많이 찾는 병원이지만 건물이 낡고 의료시설이 열악하다.

카케슈와리마노하라시청은 정부의 방역 지원이 미비한 상태이다.

이로 인해 병원도 시청도 코로나19 방역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였다.

 

지난해 12월 20일 네팔지부 위러브유 회원들은 피플스메디컬대학병원에 마스크 1만 장, 휴대용 손 소독제 340(100.500ml)개, 분배기용 손 소독제 40L, 소독제 분배기 2개를 지원하였다.

병원장은 꼭 필요한 방역물품을 지원해 준 위러브유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 12월 31일에 카트만두 카게슈와리마노하라시청에 마스크 1만 장, 휴대용 손 소독제 390(100.500ml)개, 분배기용 손 소독제 20L, 소독제 분배기 1개를 지원하였다.

크리슈나 하리 타파 시장은 "전달받은 방역물품은 지역 내 10개의 보건소와 1개 병원을 통해 빈곤층에 전달하겠다." "시청도 어려운 시민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며 카게슈와리마노하라시를 돌아봐 준 위러브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쿠마르 싱 다비 시청 보건부장은 "우리 시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중 위러브유 도움의 손길을 받게 되었다." "방역물품을 전달하는 데 보건부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필요한 사람들에게 잘 나눠줄 것이다" 라고 했다.

 

봉사는 중요하고 시급한 일에 함께 힘을 보탤 때 그 가치가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긴급한 시기이며 봉사의 가치가 더 빛을 발할, 많은 이의 손길이 필요한 때입니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장길자 회장 국제위러브유의 손길에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