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오늘 점심 뭐 먹지?-쟁반짜장

by 꼬티디앙 2020. 4. 14.

집콕하면서 매일 반찬하기 힘들지 않으세요?

음식을 잘 하지 못하는 저는 너무 힘듭니다ㅠㅠ

어쩌다 맛있게 하면 양이가 물어봅니다

엄마가 했어? ㅋㅋㅋ

 

오늘 점심 뭐 먹지?

오늘 점심 뭐 드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쟁반짜장 시켰어요 ㅎㅎ

울 아이는 쟁반짜장 처음 먹어 봅니다

중식 먹을때 마다 짜장, 짬뽕, 어쩌다 탕수육, 깐쇼새우....음...먹어본게 다네요^^

 

쟁반짜장에는 해물이 들어가는 구나 하면서 열심히 먹더라구요^^

 

 

오랜만에 쟁반짜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