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야식, 치킨을 잡아라(순수치킨)

by 꼬티디앙 2020. 4. 21.

야식은 뭐니 뭐니 해도 치킨이 최고인 것 같아요^^

오랜만에 신랑이 일찍 들어와서 셋이서 치킨을 잡기로!!ㅎㅎ

 

오늘은 순수 치킨!!

어머~!! 포장도 이쁘네요^^

 

 

요즘엔 치킨 집 너무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약간 매콤한 맛과 후라이드 시켰는데 순수 치킨 그 맛은 어떨까요?....

 

 

포테이토칩도 있네요 ㅋㅋㅋ

요건 신랑이 좋아하죠^^

 

 

약간 매콤한 맛!! 정말 약간 매콤합니다^^

순수 치킨 육질이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요

 

 

후라이드는 그냥 먹어도 간이 딱 좋아요^^

 

 

순수 치킨 포테이토는 별로네요

신랑도 안먹고 남깁니다....

 

 

요거 직접 만드시는 것 같은데 제 입엔 아무런 맛이 안나요

그런데 신랑은 괜찮다고 하네요

 

야식으로 치킨을 잡았는데 순수 치킨 평점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