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커피마마에서 힐링

by 꼬티디앙 2020. 4. 22.

요즘 온라인 수업 개강 이후로 아이가 많이 힘들어 하는 것 같아요ㅠ
코로나19로 집콕하면서 학교도 못가고 활동에 제약을 받고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해 힘든 듯..
한마디로 놀지 못해 힘듦!

그래서 기분도 풀어 줄겸 집 근처 커피마마에 갔어요
나가서 먹는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뭐든 좋아라해요 ㅎㅎ

메뉴는 요즘 대세인 달고나 라떼와 크로크무슈!


아이는 아이스 달고나 라떼, 저는 따뜻한 달고나 라떼^^
커피마마 달고나 라떼 상당히 부드럽고 달콤하고 토핑으로 올라간 달고나가 정말 맛있네요^^

마지막엔 너무 달지만 담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아이보단 제가 커피마마에서 힐링한듯ㅋㅋ